Home알림마당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게임위, 굿 게이머 하우스 실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12-16 오전 10:00:35

게임위, 굿 게이머 하우스 실시

- 학부모 대상으로 자녀들의 게임 이용 관리방안 제시-

게임물관리위원회(위원장 여명숙, 이하 게임위’)15일 목요일 오전 1030분 인천광역시 남구 석암초등학교에서 겨울방학을 맞아 해당 학교 자녀를 둔 학부모 30여 명을 대상으로 굿 게이머 하우스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올해 게임위에서 진행한 굿 게이머 스쿨교육을 받은 학생의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된 2차 프로그램으로 자녀와 게임 인식 차이에서 오는 갈등을 줄이고 자녀들의 게임 이용 관리 방법 등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게임위는 가정과 학교에서 올바른 게임이용에 대한 교육프로그램이 반영된 ‘2017 굿게이머 스쿨교재와 동영상을 새롭게 선보이고 2017년 게임이용자 교육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발표했다.

 

게임위 여명숙 위원장은 교육현장에서 청소년의 게임이용실태를 알고 나면 사실상 소통이 더 절실한 대상은 학부모인 거 같다부모와 아이가 게임문화에 대해 서로 공감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소통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게임위가 개발한 교육교재는 게임위 홈페이지(참여마당-자료실)에서 교안을 내려받아 활용가능하며 교재의 이해를 돕는 동영상자료는 게임위 유튜브 채널‘GRACTV’ 검색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공공누리
게임물관리위원회가 창작한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보도자료] 게임위 학부모 교육 실시.hwp (용량:2,981,376Kb / 다운로드:13회)[보도자료] 게임위 학부모 교육 실시.hwp
이전글
게임위 웹진 발행 2016-12-22
다음글
게임위, ‘물관리기사단’ 건전한 게임문화 정착에 앞장서다 2016-12-12

정보만족도 평가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
만족도에 대한 평가와 글을 남겨주세요.

현재 0/500by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