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알림마당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방문면담시 유의사항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0-11 오전 10:39:08

< 게임물관리위원회 공고 제2018-83>

 

 

 방문담시 유의 사항 안내

 

면담시 민원업무 진행에 따른 업무 효율성 및 서비스 만족도 개선을 위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면담 가능 시간

  ㅇ 평일: 오전 9~ 11, 오후 1~ 5

  ㅇ 주말, 공휴일 불가

   ※ , 등급분류관련 면담시 등급분류회의일(수요일)은 오후 2~ 6시까지 불가

면담 제한 시간

  ㅇ 다른 민원 업무 처리를 위해 담당자 면담은 30 이내로 제한

민원인 유의사항

  ㅇ 민원실은 다수가 이용하는 공간이오니, 타인에 대한 배려를 부탁드립니다.

  ㅇ 부당한 요구를 해서는 안되며, 언어폭력, 소란행위 등 위법 행위시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ㅇ 면담예약신청시 해당 담당자와 사전예약 필수

  ㅇ 기타 문의 사항은 ​경영지원팀(051-720-6882)으로 문의

 

 □ 시행일자: ‘18. 10. 01.부터 시행

 

 

20181011

게임물관리위원회 위원장

[붙임] 면담예약신청서 1. .

 

첨부파일
  • 면담예약신청서 양식.hwp (용량:11,776Kb / 다운로드:31회)면담예약신청서 양식.hwp
이전글
게임물관리위원회 일반회원 개인정보파일 일제 정비 계획(2018년 3분기) 2018-10-11
다음글
게임위 인터렉트 파티(GIP) 개최 안내 2018-09-19

정보만족도 평가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
만족도에 대한 평가와 글을 남겨주세요.

현재 0/500bytes